본문 바로가기
일상

[땡포 토퍼] 어버이날, 프로포즈 날에 토퍼 제작주문했어요

by 도소이 2021. 7. 6.
728x90
반응형

결혼준비 초창기에 프로포즈를 준비하며
모형 케이크에 토퍼를 제작주문했는데
너무 예쁘고 맘에 들었는데

올해 아버지 생신과 어버이날이 겹쳐
같은 곳에서 또다시 주문하게 되었다

어버이날 토퍼주문

몇 달 전 부모님이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찍어
드레스+슈트 컷과
한복 컷이 있었는데
고민 끝에 드레스+슈트 컷을 결정했다
언뜻 보면 결혼기념일로 토퍼를 주문한듯하지만
아부지 생신과 어버이날 선물이다!ㅎㅎ

https://www.instagram.com/thanksfor____/tagged/
인스타 프로필에 있는 카톡링크 들어가면
채팅을 할 수 있고
필요한 날짜와 제작할 사진,
문구는 어떻게 할지 요청드리면 된다

배경장식?으로 어버이날이니 붉은색 꽃으로
장식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요청드렸다

토퍼 제작주문
결혼기념일 토퍼주문제작

제작이 어느 정도 되면
바로 택배를 보내주지 않고
이렇게 확인차 사진을 보내주시는데
더 손댈 것 없이 넘넘 예뻐서
보내주셔도 된다고 했다

토퍼주문제작 어버이날선물
부모님생신 기념일선물

생크림에 딸기만 올라간 깔끔한 케이크에
토퍼가 올려지니
케이크가 엄청 특별해 보인다
엄마가 보자마자
그때 찍었던 사진이네! 하시고
그림 뒤에 있는 스틱을 조심스럽게 떼내서
액자에 담아두셨다

프로포즈준비
웨딩토퍼 주문제작토퍼

요거는 작년 내가 답 프러포즈로 준비한 주문토퍼!
땡포 후기를 보니 전신사진이
예뻐서 전신사진으로 골랐고
땡포사장님이 동작이 크게 있는 게
완성되었을 때 더 예쁠 거라고 하셔서
팔을 활짝 편 모습으로 정하게 되었다 ㅎㅎ

케이크는 심플한 모형 케이크와
트레이까지 주문했다 ㅎㅎ

남편도 맘에 들어하고 좋아했지만
내가 더 좋아한 주문제작 토퍼 ㅎㅎ

땡포는 원하는 사진을 드리면
그대로 만들어주니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어 또또 주문하고 싶은
맴이 자꾸 든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