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장대희웨딩] 1월예식 결혼준비 본식드레스 가봉👰‍♀️

by 도소이 2021. 7. 4.
728x90
반응형

우리는 웨딩북이라는 업체를 통해
본식 드레스+메이크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실크드레스 맛집인 장대희웨딩에서
본식드레스를 골랐다

 

 

본식드레스 셀렉 전에
드투를 총 3곳을 다녔는데
웨딩드레스 외에도
웨딩과 관련된 업체는

다 이 동네에 있더라
편하고 신기방기 했다

보자마자 이거다! 했던 본식드레스

드레스투어 전부터
웨딩북과 제휴된 드레스 업체를
인스타로 쭉 찾아보다가
이 드레스 입은 실제 후기 사진을 보고
아 이거다!!
했던 드레스♥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에 꽂혀서
실크소재 드레스를 고집했고
모형은 팔뚝을 가리는 오프숄더를 원했기 때문이지..♥

본식가봉 셀렉 장대희웨딩

실크드레스에 레이스 베일 조합!
드투때부터 이 드레스를 보고 왔다고 말씀드리고
피팅했는데 역시나 입은 것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어
원픽으로 지정해뒀다

 

드투 전부터 원픽이었는데

본식가봉 끝날 때까지

원픽이 되었다 ㅎㅎㅎㅎ

한결같은 나의 취향

실크 슬림드레스

두 번째 가봉드레스는
첫 번째랑 라인만 다르고
소재는 똑같은 것


입어보기 전까지는

슬림라인도 찜해두고 있었는데
막상 입어보니 나에게는 A라인이
더 잘 어울렸다
머메이드는 성숙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

본식가봉 오간자실크
결혼준비 본식드레스

세 번째는 여리여리한 느낌이 나는

오간자실크 +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었다

오간자도 너무너무 예뻤는데

내 팔뚝살을 더 가려주는

첫 번째 패턴이 더 마음에 들기도 했고

1월 예식에 오간자는 조금 추워 보이는 듯하여

패쓰~~

장대희웨딩 실크드레스 맛집!!
드레스투어 결혼준비

마지막으로 입어본 드레스는

그 당시 새로 나온 신상드레스여따

핑크빛 진주색과 라인이 너무나 예뻐버려서

첫 번째와 살짝 갈등이 있었으나

 

사실 나는 방문하기도 전에

첫 번째로 거의 뭐 결정을 내려버렸고 ㅋㅋㅋ

네 번째 드레스도 진짜 이뻤지만

그 마음이 바뀌지는 않았다

그리고 나보단 더 여리여리한 신부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았다 힝ㅋㅋ

 

본식가봉 후기
장대희웨딩 본식드레스

본식날 예식장에서 입은 사진~

화려하지 않고 유행 타지 않는 클래식한

웨딩드레스! 지금도 후회하지 않는다

신부대기실에서 더더 빛을 본 드레스

더바인 예그리나홀 장대희웨딩
본식가봉 드레스후기

헤어랑 헤어 장식 베일

메이크업 웨딩홀 뭐 다.. 

다 맘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 치른 지 몇 개월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결혼준비에 대한 기억이 좋아서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이렇게

하나씩 올려보려고 한다

 

(그나저나 티스토리 사진 편집기능이 거의 없어 정말 불편하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