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터미] 감자로만든 채식라면 맛있다!

by 도소이 2021. 7. 9.
728x90
반응형

엄마가 보내준
애터미라면
애터미 정말 없는게 없구나!

애터미 사이트에서 사나?했는데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일반 온라인몰에도 팔고있다고한다

 

애터미에서 라면을 판다? 그것도 채식라면

내가 본 라면중에 제일
건강해보이는 라면봉지 디자인ㅎㅎ

건더기스프가 꽤나 실하게 들어있는데
특히 버섯이 정말 크게 들어있다
나는 버섯을 안먹는데
크니까 골라내기가 편했다ㅋㅋ

애터미라면 

오 라면에 감자전분이 젤 많이 있다..!

애터미라면 조리법

칼로리는 일반라면보다 많이 낮지는 않다

채식라면 다이어드에 도움될까..?

애터미 라면 스프봉지 큰 것 좀봐~~
큰 봉지만큼 건더기가
당근, 버섯, 미역 등 많이 들어있다

애터미라면주문

계란 탁 넣은 애터미 라면 완성~

혼자 깔끔하게 다먹었슴 호호

라면에 밥에 참치캔에 김치에 김까지~~
오랜만에 나트륨 파티를 즐겼군^,^

채식라면이라는데 일반 라면과
차이점이 거의 없는 것 같다
아주아주 살짝 가벼운 라면?

신라면 건면 느낌도 살짝 나는것 같기도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