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뚜막청국장찌개] 밀키트 저렴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by 도소이 2021. 7. 12.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마트가서 장봤는데

집밥느낌으로 밥먹고싶어서

할인하는 청국장밀키트를 사보았다

 

우거지청국장찌개 밀키트

요리 시작해놓고 패키지 사진찍기

ㅋㅋㅋㅋㅋ

안에 마지막에 넣을

버섯이랑 파만 넣고

다시 포장포장~

사진찍었다 ㅋㅋㅋ

 

청국장 찌개 재료

포장은 이미 깠지만

나름 세팅해서도 찍어봤...

사실 버섯은 남편이랑 나랑

둘다 안먹는데

팽이버섯은 국물 건더기 사이로 같이 따라오는

한두가닥 정도는 먹을수 있어..

저거의 반의 반정도만 떼어 넣었다

 

청국장찌개 레시피 완전 편하다 편해

청국장도 밀키트로 세상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세상좋아졌다~~

 

청국장에 없으면 안되는

돼지고기와 김치가 실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다!

 

그냥 청국장도 아닌

우거지청국장이라

넘 좋았으

 

우거지청국장 밀키트레시피

물 약간, 돼지고기를 넣고

고기를 익힌다음에

물과 청국장을 넣고 팔팔 끓으면

김치넣고 또 끓끓~

마지막에 남은 야채들을 넣으면

완성되는 집밥 우거지 청국장

 

저녁요리 밀키트로 세상간편하게 

핵간편 밀키트로

청국장 완성~!

 

오랜만에 청국장을 먹었는데

고기도 많고 양념도 맛있고

특유의 꼬릿한 향도 반가웠다 ㅎㅎ

 

오랜만에 집밥느낌으로

맛있는 저녁을 먹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