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토필스튜디오] 이수역 사당역 증명사진관 찾았어요

by 도소이 2021. 7. 7.
728x90
반응형

이번 주에 자격증 시험 원서접수가 있는데

증명사진이 없어서

퇴근하고 급하게

이수역 사진관을 찾아갔다ㅠ_ㅠ

 

오래된 만큼 실력있고 유명한 스튜디오인듯하다

이수역 사당역 사이에 있는

포토필스튜디오

보아하니 아역배우들 프로필사진이

많기로 유명하더군!

 

취업 이력서 사진으로도

내 나이 또래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하길래 고민하지 않고

바로 찾아갔다!

 

사당역 포토필스튜디오 프로필촬영

다른 분의 후기글을 보니

정장 입은 증명사진이 필요한데

정장이 없다면 합성까지 해준다고 하셨다

진짜 신기해!!

 

이수역 포토필스튜디오 증명사진

난 사실 당일날

정말 급하게 찾아간 거라

화장도 안 한 채로 증명사진을 찍었다

ㅠㅠㅋㅋㅋㅋ

 

다행히 반영구눈썹을 하여

눈썹은 있었고 ㅋㅋ

가지고 다니는 틴트로

진짜 필수로 해야 할 건 해결되었고..

 

증명사진관

이렇게 화장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다

파운데이션이 있어

화장을 할까 했지만

나눠 쓰는 물건이고

 

피부는 포토샵으로 해결되니

머리만 만지고 바로 촬영을 했다

 

두둥..!ㅋㅋㅋㅋ 볼 좀 줄여주세오

이수역 사진관 사장님은

나이가 지긋하신 분이셨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계속 수정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는지

물어봐주셨다

 

내가 잘 모르겠다고 하면

수정하면 더 예쁠 것 같은 곳을

콕 짚어내 주시고 수정해주셔서

일사천리로 증명사진이 완성되었다

 

원서사진 이력서사진

제일 중요한 증명사진 이미지 파일은

카카오톡 QR코드로

포토필스튜디오를 친구 추가하면

바로 보내주신다

 

방배동 원서사진 이력서준비

사진 찍어주실 때도 

수정하고 완성되는 데까지

30분도 안 걸린 듯..?

시원시원한 사장님 덕분에

금방 증명사진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 ㅎㅎ

 

덕분에 자격증원서접수를 위한

회원가입까지 모두 마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