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뷰티더로즈] 선릉 삼성역 눈썹반영구 콤보눈썹 후기

by 도소이 2021. 7. 5.
728x90
반응형

5년만에 눈썹반영구를 다시 하게되었다

그땐 창원에서 지내고있었는데
눈썹문신하는곳이 많이 없었지만
지금은 인스타로
지역이름넣고 검색하면
진짜 수두루루루룩한 눈썹반영구샵

회사와 집에서 가까우며
내 스타일인 곳을 찾다보니
뷰티더로즈 라는 곳에서 하게되었다!

인스타에 들어가면
카카오채팅 링크가 있어서
바로 예약잡고 방문했다

http://https://www.instagram.com/beauty_therose/

원장님 부원장님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었고
부원장님은 할인중이여서
부원장님 앞으로 예약을 했다

내부가 핑크핑크한데 또 깔끔해 ㅎㅎ
디퓨저 향이 너무너무 좋았다 ㅎㅎ

나는 5년전에 반영구를 했었고
한쪽에 엄청 연한 잔흔이 남아있다
그리고 혼자 관리하면서 계속 뽑고
눈썹칼로 밀어서 끝이 완전히 날라간
내 눈썹 ㅜㅜ ㅋㅋ

털도 굵은 편에 잔흔이 살짝있어
콤보눈썹을 추천해주셔서
콤보로 진행하였다

콤보눈썹은 간단히 설명하자면
선과 면이 같이 들어간 작업이랄까?ㅎㅎ

선릉역 삼성중앙역 반영구눈썹

마취제를 바르는 동안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고
상담 후 디자인 작업에 들어갔다

눈썹이 약간 쳐져있는게 마음에 안들어
정말 약한 세미아치로
눈썹문신을 하기로했다

디자인을 정말 정교하게 그려주셔서
작업 들어가기도 전인데
마음에 들었었다 ㅎㅎ

반영구 콤보눈썹 당일!

처음 3~4일은 색이 진하게 남아있어
쵸큼 부담스러웠당
회사갈때 머리 풀러서
얼굴을 최대한 감싸고 다녔다 ㅋㅋ

 

선릉 반영구눈썹
선릉 눈썹문신

그래도 밖에 나갈땐

눈썹이 있어야할 자리에

선명하게 뙇 있으니
세상편했다 ㅋㅋㅋㅋ


눈썹 주위 잔털들은 정리해줘야하는데
그것마저도 안하고 다닌다 ㅋㅋㅋㅋ

 

눈썹정리 안함 주의 ㅎ

현재 3주정도가 되었는데
색이 정말 자연스럽고
화장을 거의 안하고다니는데
쌩얼에도 자연스러운 눈썹이 완성되서
넘넘 기쁘다 ㅎㅎㅎ

색이 너무 금방빠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중간에 색이 덜 들어갔는지
조금 빈 부분이 보여
이번달 말에 리터치를 받으러가려고한다

그땐 조금 덜 아팠으면 좋겠다ㅎ
피부가 약한지 마취가 잘 안먹는 편이라
막판에는 너무 아팠음 ㅠㅠ

리터치하고 더 만족스런
눈썹이 탄생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