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새러데이포피엠] 가성비 좋은 제주도 웨딩스냅 & 셀프웨딩촬영준비

by 도소이 2021. 7. 1.
728x90
반응형

우리는 결혼 준비에 너무 큰돈은 쓰기 싫었다
특히나 웨딩촬영에 있어서만큼은
더더욱 그랬다!!

돈을 쓴 만큼 결과물이 아름답기는 하디만.. 금액이 너무 부담스러웠고

특히나 나의 성향은 좋은 결과물을 얻은 기쁨보다 돈을 쓴 것에 대한 후회가
더 많이 남은 성격이라..

그렇다고 안하는건 아쉬우니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적당히 예쁜 결과물을 내는 업체를
폭풍 서치 하여 찾아낸 곳

바로 제주도 웨딩스냅을 하는
"새러데이포피엠"이였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가격대비
완전 만족스럽고
이쁘게 사진이 나와서
여기저기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https://saturday4pm.co.kr/

새러데이포피엠 - Saturday 4pm

모든 계절 아름다운 제주에서 두 사람의 따듯한 시작을 기록합니다.

saturday4pm.co.kr

나는 제주도 스냅은 생각지도 못했다
스튜디오 촬영은 갠적으로 불호였당..

그래서 웨딩촬영은 그냥 생략하거나
셀프스튜디오에서 간단하게 찍고 보정만
맡기는 방법을 생각했었는데

오빠는 제주도를 사랑하고 ㅋㅋ
제주도촬영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했다
그리하여 인스타와 블로그
폭풍서칭을 하게 되어
새러데이포피엠을 발견했다!

사이트에 구성과 가격이 나와있는데
우리는 제일 작은 구성인 "심플형"을 했다
2시간 촬영, 장소 2곳, 세부보정본 10장

색보정본은 지금은 10장으로 나와 있는데
내가 했을 당시(20년도 9월)에는
보정본을 포함한 40장이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빨리 예약을 잡아야 했는데
9월에 한 팀이 취소를 하게 돼서
바로 예약을 할 수 있었다

새러데이포피엠에서 예약을 하면
제휴를 맺은 드메업체를 소개받아
드메를 같이 진행하는 방법도 있는데

우리는 의상, 메이크업
모두 셀프로 하기로 결정했다!

헤메에 자신이 있는 건 아니었는데
제주도 배경인만큼
손을 본 헤어 메이크업보다는
조금은 자연스러운 연출은 좋아했다
그래서 완벽하지는 않아도
직접 준비해 보기로 했다

<준비물>
신부 원피스 2벌 - 하나만 구매해서 입기로 했는데 홍대 데이트하다가 이쁜 옷을 발견해서 한 벌 더 사버렸지모야~~!
신랑 수트 (있던것)
신랑, 신부 구두 (있던것)
넥타이 (있던것) , 보타이 (구매)
조화부케 (구매)
베일 (먼저 결혼한 지인에게 받음)
헤메를 위한 화장품

그렇게 9월 한 달 동안 의상, 포즈 준비와
밀가루 안 먹기, 홈트로 다이어트를 하고..!
요 근래 젤 날씬했었다..(결혼식 때는 더 쪘음)
제주도로 고고~

우리는 젤 빠른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2시간을 촬영하기로 했고
오빠와 각자 찍고 싶은 장소를 한 곳씩 정하여
백약이오름과 사려니숲에서 촬영하기로 했다

10시까지 백약이오름으로 가야 했는데
우리는 숙소를 공항 근처로 잡아서
오름까지 40분이 걸렸다
헤메도 직접 해야 하는지라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부랴부랴 준비를 했다..!

웨딩스냅 셀프로 준비하기
셀프웨딩메이크업


무난하게 승무원 머리처럼
로우 번 헤어를 도전했는데
집에서 연습한 만큼 안나오는것같아
속상했지만
오빠가 뒤에서 열심히 핀으로 고정해주고
촬영하기도 전에 기분을 망치면 안되니
좋게좋게~
생각하며 열심히 헤메를 끝냈다!ㅋㅋ
속눈썹 붙인 건 사진에
너무 티나서 괜히 한 것 같다 힝

세러데이포피엠
제주도스냅
독사진 중에 제일 맘에 들어요:)

제주도 자연 배경이 다한 웨딩스냅><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의 주름과 팔뚝살 턱살도 예쁘게
수정해주셔서 천만 다행스 ㅋㅋㅋ

웨딩스냅 원본과 다름없는 색보정본!
백약이오름 웨딩스냅
야외웨딩촬영
셀프웨딩촬영
사려니숲

백약이오름 컷은 햇빛 아래서 찍어서 그런지
색보정을 한 것과 원본에 크게 차이가 없는
사진들도 있다
사려니숲 컷은 약간 그늘짐이 있었는데
색보정으로 화사해졌다
막상 사진을 받으니 또 찍고 싶고
또 찍을 땐 의상이랑 헤어 메이크업을
받아서 찍어보고 싶고
욕심이 끝없이 생기는 것 같다 ㅎㅎ

종이 청첩장보다 모바일 청첩장을 많이 돌리는
부모님께서는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을 엄청 많이 들으셨다고 한다 ><

스튜디오 웨딩사진만 보다가
야외 스냅사진을 보니까
신기해하시는 분들도 있고
화사해서 예쁘다고 하셨다고 한다 히히

웨딩 촬영한 지 8개월 정도가 되었는데
지금 봐도 예쁘고~ 넘 만족스러워서
주변에 많이 알려주려고 한다
결혼 n주년 기념으로 언젠가 다시
새러데이포피엠에서 촬영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