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두닥 어플로 동네 병원후기도 보고 리뷰포인트로 스벅커피 쿠폰도 받고🏥

by 도소이 2021. 7. 14.
728x90
반응형

출근길에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스벅에 홀린듯이 들어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모두닥 어플에서

리뷰를 쓰고 받은 포인트로 받은 쿠폰으로 샀다

 

너무 더워ㅠㅠ 아아마시러 스타벅스 홀린듯이 들어감

모두닥 어플은 작년에

동네병원을 찾아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검색창에 동네와 진료과목만 검색하면

네이버 지도 검색하듯이

지도창에 병원 목록이 쫙 나와서

찾아보기 정말 편했다

 

모두닥 어플로 동네병원찾기

병원 진료시간과 홈페이지 전화하기 등

동네병원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진료시간과 점심시간

이런 거 중요한데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함

 

모두닥 앱 병원진료시간 확인

리뷰를 통해

병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는지

상담과정은 어땠는지

병원 내부는 어떤지 다 알 수 있어서

 

이제는 병원에 가기 전에

모두닥에 들어가

꼭 한번 체크하게 된다

 

병원 리뷰 후기확인은 모두닥에서! 광고아님 

나도 병원 후기를 작성했는데

홈택스를 통해 병원 방문 인증을 했더니

2년 전에 다녀온 병원 리스트들도 나왔다!

 

영수증 사진, 결제 문자, 뱅킹 앱 화면 캡처,

처방전, 진단서 사진, 건강보험공단 내용으로

병원에 다녀왔음을 인증하면

바로 리뷰를 쓸 수 있다

 

모두닥 병원리뷰 쓰기

리뷰를 쓸 때 몇 자 이상 써야 해서

자세하게 쓸 수밖에 없다!ㅋㅋ

내가 어떻게 아팠고 어떤 선생님이 진료해주셨고

어떻게 설명해주셨는지,

내부는 어땠는지 자세히 쓸 수 있다

 

그래서 더 믿고 볼 수 있는 것 같다

 

모두닥으로 리뷰 포인트받기

리뷰에 따라 일정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2년 전 다녀온 내역들이 있는데

쓰고 싶지만 기억이 안 나 ㅋㅋㅋ

 

모두닥 리뷰포인트 후기

작성 가능한 리뷰가 37개나 있는데

쓸 수가 없다 ㅋㅋㅋㅋ

나의 포인트 기프티콘에서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살 수 있다

 

모두닥 포인트로 기프티콘 결제

아껴뒀다가 필요할 때 쓰려고 했는데

그게 바로 오늘ㅋㅋㅋ

출근길에 더워 죽겠어서

스타벅스 가는 길에

쿠폰을 바로 쿠폰을 구입해버렸당

 

모두닥 앱테크 포인트로 스벅쿠폰

병원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필요한 정보도 얻고, 공유하면서

포인트도 쌓고

공짜 커피도 얻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절대 소소하지 않고

큰 행벅이라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