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충주 텃밭 가꾸기 결과물~! 고추, 수박, 참외 심은 결과

by 도소이 2021. 7. 19.
728x90
반응형

충주에 있는 시댁은

넓은 정원에 텃밭도 크게 있고

산과 넓은 하늘 뷰라서 

갈 때마다 펜션에 놀러 온 기분이 난다♡

충주펜션 아니에요 ㅎㅎ 시어머님 댁♡

요즘 하늘은 왜 이렇게 이쁜거야..

미세먼지도 없고~

 

어머님 아버님께서 직접 텃밭을 가꾸시는데

이번 여름과일과 채소들이

아주 잘 자랐다고 하셔서

바로 달려갔다!

 

충주 텃밭키우기 고추키우기

넓은 텃밭에 야채들을 잘 키우기 위해

결혼 전 시댁 온 가족이 모여

땅을 고르게 만들고

밑에 호스를 연결하는 작업을 했다고 한다..!

 

고된 작업을 한 결과!

이렇게나 잘 자라 준 작물들~~

 

식물키우기 작물키우기
고추도 꽃을 피는지 몰랐는데 은은하니 이쁘다~ 이제 막 자란 애기고추 너무 귀엽 ㅋㅋㅋ

충주 집 텃밭 중에서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고추밭~

진짜 넓은데 엄청 잘 자랐어..

이거 장사해도 되는 거 아닌지?!??!!

 

고추에 쌈장 찍어먹는 거

엄청 좋아하는 거 아시고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라고 하셨다 ㅎㅎ

 

이뻐 보이고 큰 고추로 땄는데

그건 아직 단단해서 먹기에는 안 좋다고ㅋㅋ

부드러워진 고추가 먹기에 좋다며

어머님이 다시 따서 챙겨주셨다 ♡

 

텃밭 방울토마토 키우기 작업
방울토마토 텃밭작업
주말농장 텃밭기우기

방울토마토도 무섭게 많이 자랐다 ㅋㅋㅋㅋ

심지어 크기도 왕왕 크다

방토가 이렇게 와르르르 열리는지도 몰랐고

처음 보기에 모든 게 다 신기했다

 

어릴 때 화분 하나 놓고

방울토마토 한줄기 심어둔 게 생각나네 ㅎㅎ

나도 텃밭 가꾸게 되면 방토를

젤 먼저 심어보고 싶다!

 

두둥 참외 사이즈 보소!
참외심기 여름 텃밭

어머님이 충주에서 텃밭가꾸기하면서

젤 먼저 자랑하신 참외

사이즈가 장난이 아니다!!

 

듣기로는 텃밭 키우고

첫 번째 수확하는 작물이 젤 맛있다고

했던 것 같은데

(아닐 수도!!!!!)

그래서 그런지 참외가 진짜 맛났다

 

수박심기 수박캐기!

수박도 주렁주렁 많이 열렸다

중간에 아기수박 너무 귀욥ㅎㅎ

 

참깨밭 텃밭

고추밭 뒤로는 참깨, 들깨도 있다

이렇게 길게 꽃이 있는 건 참깨라고 하셨다

 

내가 직접 딴 텃밭채소들^^

내가 기르진 않았지만 ^^;

직접 딴 고추와 여름과일들

이 고추가 단단해서 잘못 딴 아이들이다 ㅎㅎ

 

리틀포레스트 갬성 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과일맛보고 바로 텃밭체험했음 ㅋㅋㅋ

 

텃밭이 넓은 만큼

어머님 아버님의 손길도 많이 가고

수고로움이 있으시지만

저렇게 잘 자란 작물들

주변 사람에게 나눠주고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 드시고

뿌듯함이 크시다고 한다!

 

집 뒤로 또 텃밭이 있는데

또 올려야지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