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브릭힐] 선릉 갓성비 결혼준비 예복 정장맞춤🤵‍♂️

by 도소이 2021. 7. 20.
728x90
반응형

 

전 예랑 현 남편의 예복맞춤 후기
결혼예복으로 기성복을 살까 고민했지만
표준가격이 오픈된 브릭힐 본점을 찾고
이 정도면 괜찮은데?! 하여
바로 방문하게되었다


https://www.brickhill.kr/price_1

 

가격표(SUIT) | BRICKHILL

브릭힐의 품목별 가격표를 확인해보세요.

www.brickhill.kr

 

특히나 웨딩 관련된 업체는
가격이 투명하게 오픈된 곳을 찾기가 힘든데
오픈되어있어 준비하기가 수월했다
(제발 가격은 바로 알려줍시다ㅜㅜ)

상담하는 날에는 나 빼고
남편과 남편 남동생이 가서

각각 한 번씩 맞췄고
첫 예복 가봉 날에는 셋이 같이 브릭 힐에 갔다

결혼준비 신랑 예복맞춤
선릉역 셔츠 정장맞춤 브릭힐

가봉하러 최소 두 번 이상은 가는 것 같아 보였다
첫 가봉은 패터만 뜬 상태였고
두 번째 가봉 날 어느 정도 완성된 모습의
결혼식 예복을 볼 수 있었다!

 

브릭힐 예복맞춤전문점
맘에 드는 표정이군 ㅋㅋ

마지막 가봉 날에는
넥타이 초이스와 후기 작성 약속으로

신부 셔츠원피스를 서비스 받게되어
치수를 재고

결혼식 이틀 전쯤? 최종 픽업을 했던 것 같다
(촬영할 때는 가지고 있는 정장을 입었다!)

 

결혼준비 남자 예복 준비하기
웨딩촬영 예복맞춤

마지막 피팅이라 남편이
결혼식 때 신을 구두를 챙겨갔는데
구두도 닦아주셨다고 한당..! 감덩의 서비스...

셔츠원피스 맞춤제작

셔츠원피스는 아직까지 개시하지 못했지만
중요한 자리 나 경조사가 생기면 입어보려 한다

 

신랑예복맞춤후기
신랑 결혼식 예복맞춤 후기

본식 때는 카라 변형을 하고
나비넥타이도 주셔서 착용했다
복대? 는 드레스샵에서 대여했다

신랑 예복 준비하는 거라

나는 가봉보러 같이 간 것 말고는

관여한게 거의 없는데

 

남편이 준비하는 과정에서

불편한 부분 없이

좋은 가격에 잘 맞췄다고 하여

다행이었다!

 

결혼준비하는 친구들한테

추천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