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서울호캉스]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1일 4식 사육코스 나도 가봤다

by 도소이 2021. 7. 2.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신혼여행을 국내로 갈 수밖에 없는 현실..!
당연하게 제주도를 가기로 마음 먹고
한라산 등반까지 생각하고있었는데
1월 추운 날 제주도에 가봤자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생각했고
한라산 등반은 더더욱 힘들 것 같아

결혼 휴가 5일은 봄에 쓰는 걸로 미루고~
여름휴가 당겨서 쓴다치고 3일 휴가를 내어
서울 호캉스를 하기로 했다

서울 신라호텔 지금 안 가면
언제 한번 가보겠어??
하는 생각에 큰 맴 먹고 예약을 했다!!

서울호캉스
신라호텔 로비

그중에서도 우리가 선택한 객실은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룸이었다
별도  고층 라운지에서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 있고
1일 4식하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했다!
조식 / 라이트스낵 / 애프터 눈 티 / 해피아워

서울호텔하면 신라호텔을
가장 먼저 떠올리는 만큼

뷰와 식사가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특히나 라운지, 체크인, 아웃, 수영장 등 어딜가나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의 서비스에 감동 먹었다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룸 컨디션도 좋았고

침대도 편하다고들하던데

진짜였다..!

신랑은 완전 꿀잠잤다고했다 ㅎㅎ

침대도 침대인데 소파도 어찌나 편하던지!!

 

책상 서랍엔가 필로우 메뉴 안내문이 있다

베개도 취향에따라 원하는대로 주문이 가능하다!

 

애프터 눈 티 신라호텔라운지

2단 트레이에 예쁘게 담겨있는

애프터 눈 티♡
다쿠아즈가 맛있다고들 해서 기대했는데
진짜 지금껏 먹어본 다쿠아즈 중에 제일 맛있었다

커피머신과 다양한 티백 종류들이 있어
커피와 차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이스커피와 디카페인 커피는

직원분께 요청드리면 직접 가져다주신다

신라호텔 해피아워 남산뷰

해피아워는 6시부터 시작하는데
창가뷰 자리를 차지하고 싶어 조금 일찍 내려갔다
다행히 남산뷰 자리 겟!

도서관, 갤러리 느낌이 물씬 나는 데다가
잔잔한 음악소리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 투숙 내내 기분이 좋았다

음식 사진이 없어 아쉽군..^^

음식 종류가 적당했고

주류도 다양해서 

조금씩 여러개 맛보았다 ㅎㅎ

음식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고~

 

서울 신라호텔라운지 시티뷰

신라호텔은 남산 뷰지!

생각했는데
라운지에서 보는 시티뷰도 정말 멋있다

 

신라호텔 수영장

저녁에는 수영장을 이용했는데

우리가 갔을 때 아무도 없어서
너무나도 편-안

신라호텔 라이트스낵

월요일 오전과 화요일 체크아웃 후

마지막 라이트스낵으로

라운지를 즐기며 호캉스를 마무리했다

여기에도 다쿠아즈가 있었는데

애프터 눈 티와는 다른 다쿠아즈였다ㅜㅜ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 뷔페

일~화 2박을 했는데

월요일 조식은 라운지에서
화요일 조식은 1층 더파크뷰 뷔페를 이용했다
더파크뷰가 진짜 대박 찐이다..!


음식 종류가 어마어마하고 맛도 좋아서
다 먹을 수 있는 위를 못 가진 나 자신이 안쓰러울 정도 ㅋㅋㅋㅋ
그 부분을 빼고는 아쉬운 부분이 1도 없었던 서울 호캉스였다!!

사육시간을 제외하고는

야외 영빈관 옆에 산책로가 있어 산책도 하고

면세점 구경, 수영장과 헬스장도 이용했다

 

신혼여행으로 추운 1월에 제주도에 있는것보다

따땃하고 여유있는 서울 호캉스를

선택하길 천번만번 잘한것같다 ㅎㅎ


신랑과 마지막 라이트 스낵을 즐기며
부모님 꼭 모시고 오자고 다짐했다
열심히 돈 벌어야지!! 모아야지!!!!

최상의 서비스로 기억에 남을 서울 신라호텔..
또다시 만나는 날이 오기를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