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강남구청역맛집 점심 혼밥하기좋은 곳🍚 창신한우정육식당

by 도소이 2021. 7. 21.
728x90
반응형

블로그 검색하다가 강남구청역 근처에

점심혼밥하기 좋은 곳을 발견했다!

 

강남구청 창신한우정육식당 점심메뉴

점심으로 먹기 좋은 메뉴들로

요일별 메뉴가 있는데

요게 무려 6,000원!

강남에서 이런가격 찾기 힘든데 ㅠㅜ

블로거님 쵝오!!

 

운 좋게도 회사 근처라 한 번가 봤다!

 

강남구청역 맛집 점심밥

위치는 강남구청역 2번 출구

파라곤 빌딩 1층에 있다

 

창신정육한우식당 점심메뉴

일반 고깃집인데 점심에는

대부분이 점심메뉴를 먹으러 오시는 듯했다

 

강남구청역 맛집

연예인도 많이 오는 곳인가 보다

혼밥 하러 간 거라

자연스레 벽 쪽 자리로 찾아가 앉았는데

바로 옆면 벽에 연예인 싸인으로 가득했다

 

제육볶음 점심

나는 화요일에 방문해서

제육볶음과 쌈을 먹었다

밑반찬과 상추쌈이 먼저 나왔다

 

강남구청역 고기집 점심메뉴

밥은 흑미가 들어간 밥!

너무 좋아~

 

강남구청 학동역 점심혼밥하기 좋은곳 

큰 뚝배기에 한 끼용 제육이 들어가 있어

양이 적어 보이는가 싶지만

점심으로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였다!

 

혼밥메뉴 혼밥하기 좋은곳

밥이랑 같이 싹 긁어먹었다 ㅎㅎ

강남에서 6천원에 이 정도 한 끼면

진짜 혜자스러운 점심식사 아닐까 싶다

자주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