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빅토리아베이커리] 서울숲 성수동 카페 빵집

by 도소이 2021. 7. 22.
728x90
반응형

휴가기간에 시간이 남아

성수동에서 일하는 친구랑 급 약속을 잡았당

 

퇴근시간에 만나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일찍 출발해서 친구가 추천해준

성수동카페 핫플 빅토리아베이커리를 갔다

 

성수동카페 빅토리아베이커리

아니 이거 너무 이쁜거 아니냐고요..

가끔씩 이렇게 핫플이나

인스타각 이쁜 카페 오면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

 

비주얼 너무 예쁘고요..

향기 넘 좋고 진짜 다 먹어보고 싶었다

 

서울숲카페 성수동카페거리 빅토리아베이커리

내부와 자리는 사람이 많아서

미처 못 찍었는데

내부는 좁아서 주문할 수 있는 공간만 있고

외부에 테이블과 좌석이 있다

 

외부 좌석에서 도넛을 먹을까 하다가

서울숲에 가서 혼자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성수동맛집 도넛

성수동카페에서 젤 유명한 도넛과

케이크 하나를 더 골랐는데

진짜 진짜 진짜 고심한 끝에

라즈베리 컵케익을 골랐당

 

서울숲카페 도넛카페

서울숲에서 이런거 먹으니까

나들이 나온 거 같고 넘 좋잖아..

 

빅토리아베이커리에서 도넛을 사면

저렇게 귀엽게 포장해주고

먹는 방법 카드도 같이 주는데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ㅎㅎ

 

빅토리아베이커리 도넛 컵케익카페

하나는 서울숲에 자리 잡고 먹고

나머지 하나랑 라즈베리 컵케익은

집에 가져가고 남편이랑 같이 먹었다

 

일하느라 고생한 친구에게도

도넛 하나 포장해서 줬다

 

성수동카페골목 맛집 뚝섬역 맛집

본 식사로는 마라탕을 흡입 ㅎㅎ

성수동에서 일하는 친구 덕분에

성수동 카페골목도 구경하고

서울숲에서 도넛 먹으며

기분도 내고 여유로웠던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