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테크 추천! 경품모아 상품권 당첨후기~

by 도소이 2021. 7. 15.
728x90
반응형

앱테크 부업에 부쩍 관심이 생겨

유튜브에서 추천하는 어플들을 

몇개 깔아서 사용해봤는데

 

그중에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앱 경품모아!

 

앱테크 추천 경품모아

여기서 매일 들어가 보는 건

캐시튜브와 경품모아 두 개 정도 있다

 

안 쓰는 건 정리해야 하는데

아직 그대로 ㅎㅎ

 

어플로 돈모으기 앱테크

경품모아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평점이 높다!

그만큼 앱테크하는 사람들이

잘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겠지?

 

다양한 앱테크를 해보진 않았지만

경품모아는 관공서나 기업에서 진행하는

응모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굉장히 신기했다

 

들어가 보면 정답이 공유되어있어서

이벤트 응모하는데 1분이면 끝~~

 

앱테크 경품 이벤트

내 응모함에서 내가 응모한

이벤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고

발표일 지나서 다시 들어가

발표 확인하기를 접속하면

당첨자를 확인하는 창과 연결되어

확인도 바로 가능하다

 

요런 거 찾아보는 것도

정답 찾는 것도

발표 확인하는 것도 어려워서

관심 없었는데

이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는 어플이 있으니까

응모에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다ㅋㅋ

 

유용한 앱테크 동전모으기

이 어플이 진짜 편한 게

캐시버튼도 있어

동전 모으기도 가능하다

 

거기에다가 광고 보는 것도 없움!

 

9분마다 1포인트씩 충전되고

4천 포인트를 모으면 

1,000원을 계좌로 받을 수 있다

 

젤 좋은 건 광고를 안 봐도 된다

알아서 충전이 되어서

들어갈 때마다 줍줍 하고 있다

 

앱테크추천 캐시충전

광고를 보면 티켓을 받을 수 있는데

이걸로 캐시 룰렛을 통해 캐시를 얻을 수 있다

 

꽝은 없는 것 같고 5 캐시는 받을 수 있으니

시간이 날 때는 광고 보고 티켓 받아서

캐시를 모으기도 한다

 

앱테크 경품당점 후기인증

일하다가 문자가 와서 보니까

이벤트 당첨되어 상품권이 날아왔다!!

 

띠용~ 내가 경품 응모에 

당첨되는 날도 있다니!ㅋㅋㅋㅋ

 

많이 응모해서 하나 운 좋게 당첨된 것이지만

경품 응모 말고 캐시 충전도 할 수 있어서

다른 앱테크보다 훨~씬 편하다고 생각한다!

 

이마트 장 볼 때 써야지~~

개이득!!

반응형

댓글